[특집⑤] 다음 구독자 분기 분석, 8월 둘째주 - '24년 32주간
2024-08-11

네이버 100만 단위 매체사 변화이다. 500만 그룹은 1월 10개사에서 8월 9개사로 감소, 400만 그룹은 12개사에서 14개사로 증가, 300만 그룹은 8개사에서 9개사로 증가, 200만 그룹은 17개사에서 15개사로 감소, 100만 그룹은 18개사에서 20개사로 증가했다.

네이버 100만 단위 매체사 변화이다. 6월 '머니S'가 100만 그룹, 8월 '세계일보'가 300만 그룹에 안착했다.
네이버 100만 단위 증가 매체사는 작년에 비해 느슨한 상태로 증가했다. 'KBS', '아시아경제'가 100만 올랐다가 다시 원위치했다. 반면에 100만 증가한 매체사는 7개사이다.
이명규 ICT연구소 mglee@kode.co.kr
댓글
(0) 로그아웃